코인레일 에너지토큰 에어드랍 이벤트 7월30일공지

코인레일 에너지토큰 에어드랍 이벤트 (7월30일공지)


7월 15일 코인레일 거래소가 서비스 재오픈을 한 이후 2주간 수많은 코인들을 상장시키며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고있습니다.  해킹피해 고객들에 대한 보상 대응책을 RAIL 토큰이라는 코인레일측의 자체적인 토큰발행을 통해 보상해준다는 발표로 수많은 투자자들에게 비난을 받고있는 상황입니다. 하지만 코인레일측은 이에 아랑곳하지 않고 지속적으로 알트코인들을 계속해서 상장시키며 레일토큰과 이벤트 연계를 통해 RAIL 코인을 상장시킬 궁리를 하고있는듯 합니다.

이번 7월 30일 코인레일 거래소에 새로 상장되는 코인인 에너지토큰(EnergiToken, ETK) 1,600,000 개를 레일토큰 홀더 top 2000 명에게 지급한다고 합니다. 해당 이벤트에 당첨된 투자자들이 받는 배당금액이 얼마정도 되는지 계산해보겠습니다.

에너지토큰 가격


에너지토큰은 현재 0.0044 달러 가격대로 한화가치로 어림잡아 약 5원 정도의 가격대에서 왔다갔다하고있습니다. 코인레일의 이벤트 1. 레일토큰 홀더 당첨자에게 에어드랍으로 지급되는 수량은 각 800 ETK이며, 한화가치로 환산하면 3200원 정도 되겠네요... 토큰수로는 엄청많아보였지만 막상 계산해보니 담배한값도 안되는 가격입니다...

코인레일 이벤트 공지


다음으로 이벤트 2번. ETK 거래량 TOP5 회원에게 에너지토큰(EnergiToken, ETK) 1,600,000 개를 지급한다고 합니다. 1,600,000 개를 5로 나누면 인당 32만 ETK 를 지급받는데 현재 환산가치로 120만원 정도가 되겠네요. ETK 거래량 TOP5 가 되려면 얼마나 많은 매수, 매도를 반복해야 할지 가늠은 안되지만 보상금액 대비 해당 이벤트에 당첨되기 위해 감수해야할 거래중간의 시세차익 리스크와 수수료리스크를 감안한다면 그닥 매력적으로 다가오는 이벤트는 아닌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이벤트 3번. 지금 이러한 코인레일의 ETK 에어드랍 이벤트 소식을 SNS나 블로그, 카페에 공유한 선착순 1000명에게 500ETK를 지급한다고 합니다. 현재 한화가치로 2천원 정도 되겠네요. 지금 이 포스팅을 하고 있는 저또한 위의 이벤트에 참여한 샘이 되겠네요..;;

위 코인레일측의 ETK 에너지토큰 상장과 관련 에어드랍에 관한 상세정보는 아래 코인레일 이벤트 공지사항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s://coinrail.co.kr/cs/notice/detail/555


에너지토큰 백서


마지막으로 에너지토큰(EnergiToken) 이 어떤 프로젝트 코인인지 간략하게 공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에너지토큰, ETK 는 파워렛저와 비슷한 개념의 토큰으로 에너지자원을 독점구조에서 분산화시켜 블록체인기반 P2P 토큰거래를 가능하게 하도록 하는 프로젝트입니다. 여기서 파워렛저와 조금 다른점은 에너지절약, 환경보호에도 포커스를 두었다는 점인데, 예를들어 대중교통이나 저탄소 교통수단을 사용한 경우 ETK를 인센티브로 제공하는 식의 구조를 통하여 에너지절약과 환경보호를 유도하고자 합니다. 비슷한 류의 에너지 관련 코인인 파워렛저 코인도 엄청난 가격상승을 보여주며 많은 투자자들의 관심을 불러모았는데 이번 에너지토큰도 성공적으로 프로젝트를 발전시켜 실용화에 성공할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