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셔레스트 거래소 코인, 모바일 입금 정리

캐셔레스트 거래소 코인, 모바일 버전 입금 방법 상세정리


캐셔레스트 거래소에서 모바일로 버전에서도 원화입금을 쉽게하는 방법과 주의사항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거래소코인인 캡코인에 대한 꼼꼼한 분석글을 공유드립니다.


먼저 캐셔레스트 거래소 모바일 버전 이용방법과 모바일환경에서 원화 입출금 방법에 대해 쉽고 자세하게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캐셔레스트는 모바일에서 거래와 코인, 원화 입출금 등 전반적인 서비스이용이 가능하지만 정확히 말하자면 
안드로이드, 아이폰 둘다 캐셔레스트 네이티브 앱이 존재하지는 않습니다.
아이폰은 사파리 웹에서, 안드로이드는 인터넷창을 통해서 기존의 캐셔레스트 pc 주소를 접속하셔야 하며, 모바일기기의 웹창에서
PC버전 주소인 https://www.cashierest.com/ 를 접속하면 모바일환경에 맞는 반응형 버전으로 pc와 거의 동일하게 거래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업비트나 빗썸처럼 별도의 앱버전 서비스를 제공해줬으면 하는 바램이지만, 모바일 웹버전상에서도 크게 불편함을 느껴본적은 없으니 만족합니다.

다음으로 캐셔레스트 모바일에서 원화 입금 하는 방법에 대해 안내드리겠습니다. 최근 많은 투자자들에게 인기를 끌고있는 거래소 코인인 캡코인(CAP) 을 구매하기위해서는 타 거래소에서 비트코인 또는 캐셔레스트 거래소에서 거래되고있는 코인을 전송하는 방법도 있지만, 원화입금을 통해서도 구매가 가능하며 모바일 원화 입금이 생각했던것 보다 매우 간단하고 빠릅니다. 정부와 금융권의 거래소 입출금 규제이후인 최근에도 캐셔레스트에서만큼은 간단한 계좌인증을 통해 입금이 가능합니다.



먼저 입출금을 위해서는 1. 이메일인증, 2. 실명인증, 3. 계좌인증을 꼭 하셔야 합니다. 위의 1,2번 절차는 다른 모든 사이트 회원가입절차와 동일하며, 계좌인증은 본인명의의 계좌를 입력 후 인증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그 밖의 별도의 절차는 따로 필요없이 바로 인증이 완료됩니다. 



마지막으로 캐셔레스트 거래소에서 실제 모바일 입금을 해보겠습니다. 메인 메뉴 좌측 상단의 '자산 입출금' 탭메뉴에 들어가서 좌측 코인 리스트 제일 위에 있는 원화를 클릭합니다. 'KRW 입금계좌 발급 및 입금자명 확인' 버튼을 클릭하면 원화입금관련 주의사항 팝업이 뜹니다. 요즘 카카오페이나 토스 많이들 이용하시는데 캐셔레스트에서는 카카오페이, 토스입금, 폰뱅킹은 처리가 안되니 꼭 주의하시고 스마트인터넷뱅킹을 통해서 직접 입금하셔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다음페이지의 화면상 입금계좌안내 항목에 나타나고있는 캐셔레스트 측 계좌번호를 입력후 입금하면 됩니다. 이때 반드시 화면에서 안내되고있는 입금자명 ( 본인이름 + 숫자4자리 ) 를 이체시 '입금계좌표시란' 에 입력하셔야 정상적으로 입금처리가 되니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캐셔레스트 거래소의 대표 코인인 캡코인(CAP) 의 채굴수익과 배당수익에 대한 글은 다음 글인 

캐셔레스트 공식 홈페이지(모바일주소 동일) > https://www.cashierest.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