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릴 코인 바이낸스 상장 유력, 가격전망

미스릴 코인 바이낸스 상장 유력, 가격전망

세계 최대 거래소인 바이낸스 거래소에서 매달 상장 후보 코인들을 투표하여 최다투표를 받은 코인을 상장시켜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있습니다. 지난달에는 펀디엑스(NPXS) 가 투표 1위를 차지하여 바이낸스에 상장하고 엄청난 가격상승이 있었습니다.

바이낸스의 인기 코인 투표는 바이낸스 토큰인 BNB로 참여할 수 있으며 0.1 BNB 토큰당 1표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결국 상장을 위해서는 해당 토큰 개발진측이나 해당 토큰지분이 많은 고래들의 상장을 위한 자본투자와 영향력이 절대적이라 볼 수 있습니다. 

바이낸스 상장투표


이번 8회차 바이낸스 상장 투표에서는 미스릴 토큰 (MITH) 이 무려 44%라는 압도적인 득표율을 차지하며 1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미스릴은 얼마전 빗썸에도 상장된 인기코인으로 빗썸 상장당시에도 엄청난 가격상승을 보여주었죠.

아직 투표가 끝난 것은 아니지만 투표종료는 7월 30일 오전10시로 이제 10시간밖에 남지 않았고 2위,3위인 NKN 코인과 리브라 코인 (Libra Credit)의 29%, 23%와는 앞도적인 표차이로 큰 이변이 없는 한 미스릴 코인이 상장 투표 1위를 유지하며 무난히 바이낸스에 상장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미스릴 가격차트

하지만 바이낸스 상장기대감으로 미쓰릴 코인은 이미 7월 초 가격인 400원대에서 현재 850원대로 무려 2배이상이나 가격이 올랐습니다. 때문에 지금 미스릴을 구매하기에는 이미 바이낸스 상장 호재 가격반영이 된 상태일 수도 있어 바이낸스 상장 시 덤핑 및 물량떠넘기기에 당할 리스크도 있어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