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오스 에어드랍 목록 총정리 (7월 12일 최신업뎃)

이오스 에어드랍 목록 총정리 (7월 12일 최신업뎃)


7월 12일 버전 이오스홀더들에게 제공하는 모든 에어드랍 리스트 및 스냅샷, 지급일정을 정리하여 공유드립니다. 이오스 에어드랍 리스트를 보면 카르마, hourus (호루스), IQ 토큰 (EVERYPEDIA) 등 최근 가격이 급상승하고있는 인기 토큰들이 많은것 같습니다. 토뱅측에서는 해당 토큰들에 대한 에어드랍지급이 완료되었다고 합니다.

먼저 아래의 에어드랍 관련 자료는 토큰뱅크에서 제공했음을 밝힙니다.



이오스홀더들에게 제공되고있는 에어드랍의 총 개수는 무려 36개나 됩니다. 이오스 DAPP이 엄청나게 많은것 같습니다..



토큰뱅크에서 지원가능한 에어드랍은 36개의 코인중 24개 가량의 코인을 지원해준다고 합니다.  위 에어드랍리스트 사진에서 빨강색과 하늘색으로 표시된 토큰은 이미 토큰뱅크에서 지급이 된 토큰이며, 파란색으로 표시된 목록의 토큰들은 스냅샷이 완료되어 곧 토큰뱅크를 통해 분배가 예정된 토큰들입니다.  그밖에 회색으로 표시된 토큰들은 분배 확정은 아니지만 분배가능성이 높은 코인목록입니다.  



  위의 목록은 별도의 조건이 필요하여 토큰뱅크에서는 지원하지 못하고 개인적으로 해당 dapp 측에 컨택하여 특정조건을 충족 후 요청을 해야 하는 토큰 리스트들이며 그 아래 리스트는 토뱅 서비스 이전 과거에 이미 개별적으로 에어드랍이 완료되어 토뱅측에서 지원하지 않는 목록입니다. 

  알트코인 트레이딩이 어려우신 분들은 이오스를 장기적으로 홀드하면서 꾸준히 에어드랍을 정기적으로 받으면 누적수익이 은근히 클 것 같습니다. 이오스는 기존에 이미 스냅샷을 완료하여 지급이 마무리된 에어드랍이 많지만 꾸준히 이오스 해커톤을 개최하며 이오스디앱 생태계를 구축하고 다양한 파트너쉽을 계속해서 유치하고있어 
앞으로도 EOS DAPP 이 더욱 많이 생겨날 것이고 이에 따른 에어드랍 이벤트도 지속적으로 늘어날 것으로 기대됩니다.

아직 이오스를 구매하지 못하여 위의 에어드랍을 참가하지 못하 분들은 랩 렛져, givey Nation, ADE 등의 디앱 토큰들은 스냅샷이 아직 진행될 예정이니 해당 에어드랍에 참여해볼 수 있겠습니다.

이상으로 토큰뱅크측에서 공개한 이오스 총 에어드랍 리스트에 대한 정보 공유를 마치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 토큰뱅크 공식 사이트를 참고바랍니다.

토큰뱅크 바로가기https://tokenbank.co.kr/forum/view/1175/

EOS AIRDROP 리스트 자세히보기https://gallery.mailchimp.com/760b80963c78580a3a8f3bc17/files/23fbd8dd-dbb6-4e55-8dfd-63a317ff7b2c/EOS_Airdrop_0712.pdf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