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론 코인(TRX) 호재! VM런칭, 가격전망

트론 코인(TRX) VM 런칭 호재, 가격전망

​​저스틴 선이 7월 27일 오늘 공식트위터에서 트론 코인의 VM 런칭 카운트다운을 발표하였습니다.

트론 VM



VM 공식 런칭 예정일은 7월 30일이라고 밝혔으며 이제 오픈까지 3일남았습니다.
VM은 쉽게 설명해서 Virtual Machine 의 약자로 개발자들이 트론의 플렛폼아래서 Dapp을 보다 쉽고 효율적으로 제작하고 만들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 언어를 제공하는 툴킷을 말합니다.

트론 트위터


트론이 플렛폼 코인으로서 진정한 빛을 보기 위해서는 이러한 VM 을 통한 디앱 생태계 구축이 필수적이기 때문에 유의미한 호재이며 저스틴이 이처럼 호들갑을 떠는 이유기도 합니다.
지난달 트론의 CEO인 저스틴선이 트윗에서 예고했던 시크릿프로젝트가 바로 이를 말하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일전에 퀀텀(Qtum) 도 x86 VM을 런칭하며 떠들썩한적이 있었죠. 당시에도 많은 투자자들이 퀀텀의 엄청난 가격 상승을 예상하였지만, 안타깝게도 비트코인의 하락세로 묻혔습니다.

TRX 가격차트


트론은 메인넷 당시 100원을 넘는 엄청난 가격 상승이 있었지만, 가상화폐시장의 하락장과 비트폭력으로 현재는 40원에 못미치는 가격아래 있습니다. 향후 비트코인 상승장과 이번 VM오픈 호재가 맞물려 과연 가격상승을 보여줄지, 아니면 누구나 다 아는 호재는 더이상 호재가 아니다라은 주식판의 격언대로 큰 가격변화는 기대하기 어려울 것인지 두고봐야 할 듯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