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오스 코인 7월 소식, 전망, 호재, 에어드랍 정리

이오스 7월 소식, 전망, 호재, 에어드랍 정리

오랜만에 이오스관련 최신 포스팅을 다시 이어가볼까 합니다. 이오스는 메인넷 직전 엄청난 가격상승을 보여주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었었는데요, 

여전히 국내 주요거래소 내에서 이오스의 거래량과 관심도는 비트코인과 맞먹고 있지만, 메인넷이후 비트코인의 하락장과 맞물려 가격적으로 장기간 침체기를 맞고있는것 같습니다.


이오스는 현재 8.6달러에 거래되고있으며 시가총액은 5위를 유지하고있습니다.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이오스의 7월 소식과 각종 호재뉴스, 에어드랍소식 관련해서 깔끔하고 쉽게 정리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1. 7월 9일부터 12일까지 런던에서 열리는 핀테크 컨퍼런스에 이오스가 초청받아 연설하고 발표를 한다고 합니다. 해당 포럼에서 이오스재단 블록원과 EOS VC 대표가 연설을 하며, 이오스 개발진들과 소통할 수 있습니다. 이오스의 사업비전에 대해서 영국을 비롯한 세계 핀테크 기업들에 어필하고 투자를 유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습니다.


2. 8월4일부터 8월5일까지 시드니에서 이오스 해커톤이 개최됩니다. 이오스 해커톤은 지난달 홍콩에 이어 전세계적으로 글로벌하게 개최되고 있으며 엄청난 상금을 걸고 이오스 디앱 개발과 개발자 양성에 적극적인 활동을 벌이고 있습니다. 


3. 이오스재단은 뉴욕에 본사를 두고있는 Jefferies 투자은행의 아시아지점 CEO인  Michael Alexander 가 블록원의 EOS VC 사업부서장으로 임명되었다고 7월 5일 발표했습니다. Jefferies 투자은행은 무려 3.5조가량의 엄청난 자본을 보유하고있는 미국의 대형은행으로 금융권 대형 인사를 영입했다는데 있어서 이오스의 이번 스카우팅은 빅뉴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4. 이오스 에어드랍 (EOS Airdrop)

얼마전 7월 3일 이오스 dapp 인 카르마 토큰에 대한 에어드랍 지급이 완료되었는데요, 

향후 예정된 에어드랍 관련 소식을 추가적으로 알려드리겠습니다.



현재 추가적으로 에어드랍 지급이 예정된 토큰은

HORUS, eDNA, Givey Nation, EOX 등이 있습니다.

대략적인 일정이 안내된 에어드랍 토큰은

1.Polaris (스냅샷: 6.2, 지급비율: 총 발행량의 10%)

2. EOS GEMS(스냅샷: 3분기 초)

3. TXT (스냅샷: 3분기 초)

위와같이 예정되어있습니다.


토큰뱅크에서도 이오스를 보관해놓으면 제네시스 월렛 지원가능한 모든 이오스디엡 토큰들은 대부분 이오스 에어드랍으로 지원 가능하니,

이오스 장기홀더분들은 토큰뱅크를 활용하시는것도 괜찮은 방법일 것 같습니다.

토큰뱅크 주소: https://tokenbank.co.kr/airdrop


과연 이번 이오스의 7월 행보와 이오스관련 뉴스 그리고 호재와 에어드랍관련 이벤트들이 비트코인 상승과 맞물려 이오스의 폭발적인 상승세를 보여줄 트리거로 작동할지 기대되는 한달이 될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이오스 7월 소식, 전망, 호재, 에어드랍 정리

에 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