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인스타이늄 코인 호재와 펌핑 주기, 가격전망 분석

스캠으로 유명한 아인스타이늄 코인의 호재와 펌핑 주기와 패턴을 분석하고 향후 가격전망을 꼼꼼히 파해쳐보겠습니다. 

  오늘은 알트코인들의 호재와 가격상승의 상관관계에 대한 고찰이 될 수도 있겠습니다.


  알트코인들은 호재에 따라 펌핑이 자주 일어납니다. 호재때문에 가격상승이 오는건지, 세력들이 가격상승을 시키기 위해 호재를 이용하는건지 참 모호합니다만... 중요한 점은 잡다하고 무의미한 호재와 블록체인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유의미한 호재를 구별해내는 인사이트가 중요합니다. 유의미한 호재를 구별해낼 줄 안다면, 정말 가격상승이 있을만한 호재 전후로 해당 알트코인을 매수하여 수익을 취할 수 있는 확률이 크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이번 포스팅에서는 세력코인, 스캠코인으로 소문난 아인스타이늄(EMC2) 토큰의 호재와 가격상승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고자 합니다.


우선 해당코인에 대해 처음 보거나 잘 모르시는분들을 위해 아인슈타인코인으로 불리우는 아인스타이늄코인에 대한 간략한 소개먼저 드리겠습니다. 


아인스타이늄의 토큰약자는 EMC2 이며 IT,과학 프로젝트를 양성하기 위한 크라우드펀딩목적으로 나온 코인이라고 합니다.


아인스타이늄 코인정보

<자료화면: 업비트>



아인스타이늄은 작년 12월 30배이상의 엄청난 세력 펌핑을 보여주며 수많은 시체들을 양산한 코인입니다.





아인스타이늄 차트2




<자료화면: 업비트>






그 이후 개발자 도주 등의 여러 루머가 돌며 스캠코인으로 낙인이 찍혔고, 가격은 침체기를 맞습니다.


하지만 최근 재밌는 펌핑이 발견되었습니다.


먼저 아인슈타인의 출생일과 사망일을 보겠습니다.






자, 그럼이제 아인슈타인의 생일인 3월 14일과, 아인슈타인의 사망일인 4월 18일에 아인스타이늄코인의 차트를 살펴보시죠



아인스타이늄 차트



보시다시피 아인슈타인의 생일과 사망일에 아인슈타이늄코인의 엄청난 펌핑이 있었습니다. 이런걸 보면 참 세력들의 마음은 알다가도 모르겠습니다. 별에 별 호재거리로 펌핑이벤트를 다하는것 같네요...


  이런 재미난 펌핑이벤트들이 있지만 대부분의 호재들은 후행성으로 의미부여가 되기때문에 너무 맹신해서 고점에 물리시는 일은 없도록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과연 내년 아인슈타인의 생일과 사망일에도 아인스타이늄코인의 가격 펌핑이 있을 지 기대가 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