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롤토체스 점검 시간 및 패치 내용 안내

 

라이엇게임즈에서 롤토체스 모바일 버전을 출시하며 사용자가 폭증하여 서버과부하로 인해 최근 롤토체스 점검 횟수가 잦아지고있습니다. 향후 전략적 팀 전투 점검 일정과 점검 주기를 안내드립니다. 전략적팀전투 TFT 점검 일정과 상세내용을 실시간으로 바로바로 확인해볼 수 있는 바로가기링크는 본문 하단에 있습니다.

 

 

모바일 롤토체스의 점검 및 업데이트는 크게 2가지로 나뉩니다. (참고로 롤토체스 모바일과 PC는 점검일정이 거의 동일하지만 간혹 모바일 UI/UX, 인터페이스 개선을 위한 앱 업데이트가 진행될 때도 있습니다.)

롤토체스 점검 내용

1. 오류 수정을 위한 서버 긴급 점검

최근 4월23일 이루어진 긴급점검과 같이 게임시작 불가나 친구창이 뜨지 않는 등의 오류로 급하게 오류수정을 위해 서버점검을 하는 경우입니다. 이경우 보통 유저들의 접속량이 상대적으로 적은 새벽시간대인 06:00부터 08:00 사이에 자주 이루어지며 대규모 업데이트 패치에비해 점검시간이 1~2시간 내외로 짧은 편입니다.

 

Q. 롤토체스 긴급점검은 보통 언제언제하나요? 

A. 긴급점검은 업데이트를 위한 점검처럼 주기적으로 일정이 정해져있지는 않습니다. 오류가 발생할 경우에만 진행하기 때문에 불규칙적으로 진행되는 편입니다. 평균적으로 월 1회정도 긴급점검이 진행되어왔습니다. 

롤토체스 점검 공지

점검 소식 및 내용 바로가기

롤 공식사이트 접속 > 상단 카테고리에서 새소식 > 공지사항 탭으로 가시면 실시간으로 최신 점검 관련 공지내용과 일정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아래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https://kr.leagueoflegends.com/ko-kr/news/notices/

 

공지사항 - 리그 오브 레전드

게임 및 서비스 관련 공지사항

kr.leagueoflegends.com

 

 

TFT 패치 하이라이트

2. 롤토체스 업데이트 패치를 위한 서버 점검

오류때문에 진행하는 점검은 아니고 롤토체스 게임 내 콘텐츠 업데이트, 캐릭터 상향, 하향 등의 밸런스 조정패치, 신규캐릭터 출시, 신규아이템 출시, 아이템밸런스 조정 등의 게임 업데이트를 위해 점검이 이루어지는 케이스입니다. 모바일롤토체스패치를 위한 서버점검은 주기적으로 이루어지며 평균적으로 월 2회정도 이루어집니다. 

 

Q. 업데이트 점검은 정확히 언제 언제하나요? 다음 업데이트는 언제해요?

업데이트 패치를 위한 점검은 2주에 한번씩 진행되며 최근 10.5 패치는 3월4일, 10.6패치는 3월 18일, 10.7패치는 4월1일, 10.8 패치는 4월 15일에 진행되었습니다. 다음 10.9 전략적 팀 전투 업데이트는 4월29일에 진행될 예정입니다.

 

롤토체스 패치노트

패치노트 업데이트 내용 상세 바로가기

롤 공식사이트 접속 > 상단 카테고리에서 새소식 > 게임업데이트 > 전략적팀전투 패치노트 탭으로 가시면 실시간으로 최신 패치노트 내용을 자세히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아래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서도 모바일 롤토체스 패치 여부를 확인이 가능합니다.

https://kr.leagueoflegends.com/ko-kr/news/game-updates/

 

게임 업데이트 - 리그 오브 레전드

게임과 관련된 모든 업데이트 소식을 한눈에

kr.leagueoflegends.com

https://kakaobankloan.tistory.com/155

 

롤토체스모바일튕김 오류 유형별 해결방법

라이엇게임즈의 롤 게임모드중 하나인 롤토체스가 모바일게임으로 출시되어 큰 인기를 이끌고있다. 하지만 아직 오픈초반이라 그런지 여러가지 잦은 모바일 TFT 오류현상으로 많은 유저들의 불만과 불편함을 주고..

kakaobankloan.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