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프토 코인 채굴 랭킹1위 달성기념 기프토몬 꿀팁공개

기프토 코인 채굴 랭킹1위 달성기념 기프토몬 꿀팁공개

기프토몬 친구추가꿀팁도 공개예정. 기프토 코인 채굴 게임인 기프토몬이 정식 오픈된지 3일만에 단 백만원가량 투자로세계랭킹 1위를 찍고 전설몹 두마리를 뽑았습니다. 물론 운도 좋았고 꼼수를 쓴것도 있었지만... 이 글을 올리기 까지 많은 고민을 했습니다. 이전 채굴효율성에대한 분석 글도 그렇고 이 글이 널리 공개되면서 소수만 알고있던 정보가 퍼져나가고 소수만 누리던 꿀팁들이 더이상 활용되지 못할까 두려웠기 때문입니다.


처음에는 제 가상화폐 전문 분석 미디어라는 취지에 맞게 다양하고 유용한 정보를 위한 목적과 채굴시스템에 대한 호기심으로 기프토몬을 가벼운마음으로 시작했지만 파면 팔수록 노다지라는것을 느꼈고 이러한 정보들이 어느정도 퍼지기 전까지는 혼자 알고있을까도 했지만 다시 초심으로 돌아가 기프토 채굴 진입 전인 분들과 채굴중인 분들의 시행착오 없는 효율적인 채굴을 위해 유용한 정보들을 공유드리고자 합니다.

서론이 길었네요. 


1. 지속적인 브리딩으로 레전드를 뽑아라

이전 포스팅에서 제가 레전드를 뽑는것 보단 에픽을 다섯마리 뽑아서 여러계정으로 운용하는것이 인풋대비 아웃풋으로 따졌을 때 더욱 채굴효율성이 좋다고 말씀드렸는데, 제가 한가지 고려사항을 계산하지 못했습니다.

다시 정정하겠습니다. 레전드가 나올때까지 돌리는게 더 효율적입니다. 앞선 글에서 제가 고려하지 못했던 부분은

레전드를 뽑기 까지 3000기프토 가량이 투자되는데 그 과정에서 8~9마리의 에픽 몬스터가 추가적으로 생산된다는 것입니다.

현재 에픽몬스터 시장가가 400기프토 가량에 거래되고있기 때문에 

3000기프토 투자 => 확률적으로 레전드 한마리+ 퍼플 9마리 : 시장가 기준 2500gto+3600gto=6100GTO 정도 버는 샘입니다.

그야말로 말도안되는 엄청난 수익률이죠...


결국  이전글에 올렸던 위 사진속 글의, '먹이주기는 흰색끼리만 조합해서 퀘스트용으로 사용하자" 라는 말도 틀린말이 됩니다.

제가 이전에 올렸던 저의 글을 까는 모양새가 되어 조금은 이상하고 부끄럽지만... 틀렸던 부분을 인정하고 저로인해 조금이라도 비효율적인 루트로 채굴하는것 보다는 바른 정보로 효율적인 투자를 하셨으면 합니다.

현재로서는 높은등급의 몬스터끼리 꾸준히 브리딩을 시키는게 최선인것 같습니다.


어디까지나 확률이기 때문에 예외와 변수는 존재하지만...

3000기프토 브리딩 투자 => 레전드 한마리+ 퍼플 9마리 = 6000기프토  저도 믿기지가 않습니다.

하지만 7월18일자로 기프토몬이 업데이트되면서 각 상위등급 몬스터의 발행량에 따른 생산확률이 공개되었습니다.

현재 전세계 서버에 레전더리가 39개밖에 뽑히지 않아 현재로서는 레전더리 몬스터가 추가로 뽑힐확률이 높은 편이지만 점점 시간이 흐를수록 상위등급 몬스터가 나올 확률은 낮아지고 그에 따라 위에 언급한 사기적인 브리딩 수익률이 나오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한편으로는 그만큼 에픽몹이 나올확률이 줄어듬에 따라 에픽몹 시장 단가가 높아져 섬값은 비슷해질수도 있겠네요. (100만원밖에 투자하지 않은 제가 전세계 유일하게 나온 39개의 레전더리중 2개를 보유중이라는것도 믿기지가 않네요...)

바꿔생각해본다면 아직 기프토몬이라는 채굴게임이 대중에 많이 알려지지 않은 초창기시점이라고도 해석해볼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채산성과 상위등급 합성확률이 높은 지금이 투자적기라고 생각해봅니다.

언젠가 채산성이 급감하고 채굴기(에픽,레전드) 생성 및 단가가 떨어지며 위와같은 사기적인 수익률은 나오지 않겠지만 전 사실 지금도 믿기지 않습니다. 혹시 제가 위의 수익률을 잘못 계산하고 있다면 언제든지 적극적으로 피드백과 제보부탁드립니다.

이밖에도 기프토몬의 불안요소는 존재합니다. 보안과 해킹위협에 취약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계정접근과 페이지 접근이 너무나도 쉽고 구글계정과 결제비밀번호만 입력한다면 단숨에 출금이가능해지기 때문입니다.

물론 기프토몬지갑에서 하루에 출금시킬 수 있는 금액은 제한적이지만...

복수계정으로 분산 운영을 하는 것이 수익률 뿐만 아니라 리스크 햇징에도 효과적이기 때문에 권장드리며

위쳇이 상대적으로 로그인절차가 까다롭고 보안이 강하기 때문에 위쳇계정으로 이용하는것도 제가 추천드리는 한가지 방법입니다.


채굴몬스터 투자비용 대비 등급별 채굴 효율성과, 각종 통계 수치 분석에 관한 글은 이전 포스팅을 참고바랍니다.

기프토 코인 채굴 게임 기프토몬 수익 후기, 수익률 분석


다음 포스팅에서는 운도 따라줬지만 최소금액으로 단기간에 레전드몹을 2마리나 뽑은 경험과 수치분석을 바탕으로 

레전더리 몬스터 뽑는 확률을 최대한으로 높이는 방법기프토몬 60명 친구추가 가장 쉽고 빠르게 하는 방법 등 이밖에도 다양하고 소소한 꿀팁들을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외에 텔레그램 기프토몬 한국 커뮤니티를 오시면 더욱 자세하고 유용한 정보들을 실시간으로 공유하고있으니 이곳을 활용하시는걸 적극 추천드립니다.

giftomon 텔레그램 한국방 바로가기>

위의 텔레그램에 제가 상주하고있으니 놀러오셔서 그밖에 기타 문의와 질문해주시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