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듀밸리 마니 공략! 호감도 높이는 선물, 동선 정리

안녕하세요 꼬북입니다. 요즘 스타듀밸리에 푹빠져있는데요, 이번에는 스타듀밸리 마니의 호감도를 빠르고 효율적으로 올릴 수 있는 공략에 대해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마니는 유브클럽에 속해있는 캐릭터로 유부클럽은 다섯명 모두 피에르상점에서 댄스교실을 열어요. 그리고 이들 중 대부분이 예배를 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유부클럽을 잡으려면  피에르상점만 잘 다녀도 골고루 호감도를 올릴 수 있을 거에요.

 

마니 호감도상승 공략법 - 스타듀밸리 마니 선물 파악하기

다만 마니가 가장 좋아하는 선물에는 계란, 우유를 선물로 올리면 되는데 공허달걀은 절대 올리면 안됩니다!

가장 호감도가 많이 올라가는 선물로는 핑크케이크와 농부의 점심, 호박파이, 다이아몬드가 있으며

그밖에 좋아하는 선물로 우유를 포함한 염소젖우유, 피자, 아마란스, 튤립, 초코케이크, 옥수수, 크로커스, 블루재즈, 마늘, 꿀, 샐러드, 오믈렛, 스파게티, 마욘네즈, 스위트피 등이 있습니다.

 

주의할점

마니가 싫어하고 혐오하는 선물도 있으니 그 선물은 꼭 피해주셔야 합니다. 

대표적으로 야생고추냉이, 해초, 새먼베리, 호랑가시나무열매를 엄청 싫어합니다! 꼭 피해주세요.

 

주요 출몰지역

마니의 주요출몰지역은 목장이나 피에르상점입니다. 하지만 월,화,목요일에는 상점을 아예 열지 않으니 그날에는 목장과 목장안의 주방도 꼭 확인해주세요.

 

그밖에 마니의 호감도를 높여줄 수 있는 여러 이벤트들이 있는데요,

창백한 죽 조리법을 보내주면 호감도가 3 상승하고, 오전6시반~9시반 사이 농장에 가면 호감도를 높일 수 있는 퀘스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대황파이 조리법을 보내줘도 호감도가 8이 올라갑니다! 참고하세요!

 

스타듀밸리 마니

이렇게 오늘은 중년미 뿜뿜 NPC 스타듀밸리의 마니 공략 법에 대해 간단히 설명드렸는데요, 마니는 모든 상인 NPC들 중에서 가장 자리를 자주 비우는 캐릭터기 때문에 만나기 까다로운 편이라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마니의 동선과 출몰일을 잘 기억해두면 생각보다 쉽게 공략을 할 수 있습니다. 관련해서 궁금하신부분은 아래 댓글남겨주시고 다음편에는 다른 여러 NPC의 공략법에 대해서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