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IOEX 거래소 원화입금방법, UIO코인 배당 수익후기

UIOEX 거래소 원화입금방법, UIO코인 배당 수익후기

유아이오거래소 이용방법과 UIO 코인 수익률, 가격전망에 대한 모든것을 꼼꼼히 파해쳐보자.

지난 5월 한국에 최초 오픈한 UIOEX 가상화폐 거래소가 자체발행 토큰인 UIO코인 홀더들에게 정기적인 캐시백, 채굴보상, 기타 에어드랍이벤트를 통해 큰 인기를 끌고있다. 또한 업비트와 빗썸과 같은 대형거래소에서는 신규유저들에게 원화입금이 제한되어있지만 UIOEX거래소는 신규유저들이 별도의 은행 계좌 실명인증절차 필요없이 간단히 원화입금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얼마전  UIO코인 가격이 100원대에서 200원대까지 무려 100%나 오르면서 코인판 커뮤니티 사이에서 큰 주목을 받고있다.


UIOEX 거래소 원화입금


먼저 UIOEX 거래소의 원화 입금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자.

유아이오엑스 거래소는 입금방식이 OK 캐시백, 컬쳐랜드 상품권입금,  마지막으로 제휴 온라인 쇼핑몰인 샵콘어플을 통한 캐시충전 후 입금 총 3가지 방식이 있다.  이중에서 샵콘어플을 통한 원화 충전 후 거래소로 전송하는 방식이 가장 빠르고 쉽다

  먼저 앱스토어에서 샵콘앱을 다운받고 > 마이페이지의 충전하기 메뉴에 가서 현금충전하기 버튼을 클릭하고 입금자명, 충전할 금액을 입력 후 가상계좌를 발급받아 입금하면 된다. 입금처리가 완료되면 앱 마이페이지상에 입금금액과 1:1비율의 캐시가 충전되며 해당 캐시를 거래소로 선물하기버튼을 통해 전송하면 UIOEX 거래소 원화(캐시)입금이 완료된다. 전송시간은 1~3분정도 소요된다.
이때 꼭 주의해야할 점은 등록한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자명이 동일해야하고 샵콘에 등록된 핸드폰번호와 거래소에 등록되어있는 번호가 동일해야된다. 꼭 명심하자.


  다음으로 거래소의 자체발행 토큰인 UIO코인에 대해서 알아보자. UIO COIN은 이더리움기반의 ERC20토큰으로 총 발행량은 22억토큰이다. 유아이오엑스거래소에서는 UIO코인홀더들에게 매 주마다 정기적으로 거래소 총 수수료수익의 70%를 토큰홀더들에게 각 기여도만큼 캐시로 에어드랍해주고있다. 그밖에도 ,UIO토큰 채굴보상, 타 코인 상장 시 토큰홀더들에게 지급되는 보너스 에어드랍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시행하며 UIO토큰 구매를 유도하고있으며 이러한 이벤트들이  얼마전 UIO 코인이 100원대에서 200원대까지 무려 두배이상이나 가격상승이 오르는데 적잖은 영향을 끼쳤을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3월 프리세일 당시 가격이 200~500였고 5월 ICO 가격은 1500원대였기 때문에 최근 저점에 매수한 투자자들이 아닌 초창기 투자자들은 여전히 막대한 손해를 보고있다는 점이 유감이다.

UIO 코인 배당


  UIOEX 거래소의 UIO 코인 캐시백과 채굴보상은 투자대비 수익률이 얼마나 될까?

1)캐시백 배당 보상

결론부터 말하자면 UIO토큰 홀더들의 캐시백 자체 수익률은 그리 높지 않다. 

거래소측의 공지사항을 쉽게 요약하자면 총 거래수수료 수익의 70%를 UIO토큰 보유비중에 따라 분배한다는 것으로 해석할 수 있다. (토큰보유량이 가중치에서 80%의 가장 큰 비율을 차지하고있기 때문)

보다 쉽게 예를들어 설명해보자.  거래소이용자들 전부 UIO토큰을 보유하고 있고 모든 투자자들의 토큰 보유량이 균등하다는 가정하에 계산해보겠다.

예시)
UIO 토큰홀더 1000명, 거래수수료 총 수익금 1000만원(= 인당 거래수수료 지출 1만원)

=>총 배당금액은 총수익금 1000만원의 70%인 700만이며, 이를 1000명에게 균등하게 나눈다면 각각 7천원씩 지급받게 된다.
하지만 본인이 거래수수료로 지불한 1만원을 감안하면 결국은 본인이 지불했던 거래수수료의 70%을 페이백받는다고 보면된다.
결국 UIOEX 거래소의 UIO토큰을 통해 채굴보상과 같은 수익을 기대하고 투자하는것 보단 타 거래소의 거래수수료(통상 0.1%) 보다 저렴한 수수료(0.1%에서 70% 추가할인) 로 가상화폐 거래서비스를 이용한다고 생각해야한다.

코인판 UIO코인 배당후기

UIOEX 거래소의 배당사례) 
코인판 커뮤니티의 한 유저의 제보에 따르면 1300만원 상당의 UIO코인을 보유함으로써 지급받은 4일간의 총 캐시백 보상금액은 2천원가량이다. 한달분으로 치면 1만4천원이고 1년치로 계산한다면 넉넉잡아도 20만원이 채 되지 않는다. 투자리스크대비 리턴은 은행 예금금리 2%보다 낮다.


2)UIOEX 거래소의 채굴보상

  거래소측 공지사항에 나와있는 채굴보상은 거래량에 비례하여 지급된다. 하지만 거래량 대비 채굴되는 코인의 비율은 극히 낮다. 즉, 채굴단가가 낮다는 소리다.
uioex 거래소측의 채굴보상 도표를 보면, 1000만원 상당의 거래를 했을 경우 1개의 uio 토큰이 채굴된다. 채굴을 위해 1000만원 상당을 거래를 할 경우 거래수수료 0.1% 는 환산하면 1만원인데 반해 획득할 수 있는 채굴보상은 현재 UIO 코인 시세로 200원이다. 배보다 배꼽이 더 큰 샘이다. 

총평

  지금까지 UIOEX 거래소의 UIO코인 배당보상과 채굴보상 두가지를 종합해서 분석해보았으며 종합적으로 봤을 때 투자대비 리턴(ROI)가 그리 좋은 편은 아닌듯 하다. 


  하지만  본인이 UIO 코인의 상당지분을 확보할만한 막대한 자금력을 갖추고있고, 이후 해당코인의 가격이 많이 오를것이라 확신하고, UIOEX 거래소의 수익이 차후 빗썸, 업비트등의 대형거래소와 같은 큰 수익을 낼 수 있을 것이라는 비전이 있다고 판단한다면 괜찮은 투자가 될 수도 있을 것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