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화폐(비트코인,알트코인) 펌핑방,유료방의 진실

안녕하세요, 지난번 포스팅에서는 비트코인 투자에 유용한 텔레방들을 소개시켜드렸었는데요


, 오늘은 가상화폐(비트코인, 알트코인) 펌핑방 혹은 유료방의 진실에 대해 포스팅해보고자 합니다.


지난번 포스팅에서 유용한 텔레방의 활용은 비트코인 투자에 있어서 상당히 중요한 부분이라고 말씀드렸어요.


하지만 정보방펌핑방은 꼭 구분하셔야 합니다!



처음 가상화폐 투자에 입문하시는분들이 텔레방에서 정보를 얻기위해 돌아다니다가 펌핑방, 유료방을 접하게 되고


수익100%, 1000% 보장이라는 말에 혹해서 펌핑방에서 주는 콜들을 따라타거나 유료방에 가입해서 피해를 보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비트코인, 알트코인 펌핑방들이 어떤식으로 펌핑을 시키고 개미들의 수익을 갈취해가는지


그 구조와 프로세스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우선 이해하기 쉽게 한가지 사례를 들어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4월 22일 오후3시, 모 유명 펌핑방에서 알트코인 루너에 대한 시그널을 보냈고, 해당시그널 전후로 해당 알트코인은 20%가량으 상승,하락폭이 발생하였습니다.


이 시그널을 보고 뒤늦게 매수한사람들은 어떻게 되었을까요?


좀더 쉬운 이해를 위해 해당 시점을 기준으로 차트의 가격변화를 보여드리겠습니다.




보이시나요?


펌핑방에서는 콜을 주기 몇시간전부터 해당코인을 미리 매집하고 펌핑시켜놓은 상태이며,


콜을 준 시점에서는 이미 펌핑이 거의다 완료되고 물량을 떠넘기기 전 단계입니다.



저런 펌핑은 상당히 많은 수의 채널들이 연합해서 한방에 날리는 시그널입니다.

다들 두어번쯤 담궈봤다가 한번 먹고 한번 물리신 경험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저런 채널에서 모집하는 후원채널 가입하시려고 생각하신다면 무조건 말리고 싶습니다.

쉽게 설명드리자면

1. 연합 채널 방장들이 먼저 코인 매수를 합니다.
2. 매집한 코인을 자기들이 수익볼 수 있는 20-30퍼센트 부분에 매도를 걸어둡니다
3. 시그널 내기 10-20분 전 각 채널의 브이아이피 채널에 시그널을 내보냅니다.

채널 10개 브이아이피 채널 * 50명

이미 약 500여명이 해당 시그널 보고 매수를 하며 코인은 펌핑 되기 시작합니다.

4. 약속의 시간이 다가오면 펌핑은 극에 달합니다.
5. 약속된 시간에 연합채널들이 무료 채널에 시그널을 냅니다.
6. 개미들이 붙을 수 있도록 연합에선 조를 짜서 매수벽을 붙입니다.
7. 이때쯤이면 이미 채널방장들이 매수한 코인들은 매도 완료됩니다.
8. 몇번의 시그널로 부채질한 후 적당한 지점에서 매수벽을 뺍니다.

결과
브이아이피들이라고 수십만원씩 내고 들어간 그 사람들끼리 서로 물리고 물고 하는겁니다.

절대 저런 채널 가입할 생각도 하지 마시고 저런 펌핑 중간에 진입할 생각도 하지 마셔요~

노파심에 실체를 알려드렸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