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리아 (opiria) 코인 거래소 상장정보, 전망 - PDATA 토큰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 ICO 로 핫한 오피리아 (OPIRIA) 코인에 대한 분석과 전망, 향후 거래소 상장정보에 대해서 포스팅해볼까 합니다.



오피리아에 대해서 정확히 말씀드리자면, 오피리아 코인이 아니라 오피리아 플랫폼을 기반으로 PDATA 코인(토큰) 이 유통되는 구조입니다.



오피리아는 코인분석과 방송으로 유명한 유튜브 BJ인 비트고수의 스펑키님이 강력 추천한 코인이며, 

텔레그램에서 펌핑방, 정보방으로 유명한 디바에서 밀고있는 코인이기도 합니다.

자, 그럼 이제 오피리아 플랫폼에 대한 쉽고 간략한 소개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피리아는 현재 ICO 진행중이며 토큰세일은 7월 14일까지 진행될 예정입니다. PDATA 토큰은 현재 14% 보너스 진행중이며 토큰당 0.1 USD 달러에 판매중입니다.

Opiria 플랫폼과 PDATA 토큰은 개인정보 판매와 구입을 위한 탈중앙화된 마켓을 만드는걸 목표로 합니다.

상장이후 엄청난 인기와 가격상승을 보여주었던 유망코인인 온톨로지도 개인정보, 신원인증 플렛폼인데 

개인정보와 블록체인의 시너지 효과는 엄청난것 같습니다. 


전 세계 기업들은 정확한 타깃 마케팅과 세일즈 활동을 위해 소비자들의 개인정보가 절실하게 필요합니다. 이러한 개인정보들을

Opiria 플랫폼을 통해서 유통되고 기업들은 소비자의 개인정보를 구매하고 pdata로 소비자들에게 보상을 하는 구조입니다.

또한 오피리아 플랫폼 안에서 개인들이 개인정보가 보관되면서 개인정보유출로부터 안전하게 저장될 수 있습니다.



오피리아 사에서는 이미 아우디, P&G, 메르세데스 벤츠, GM, 닛산, 폭스바겐, 엔틀, BMW 등의 파트너쉽을 맺고있으며,



텔레그램 정보방인 디바 시그널에 따르면 오피리아는 현재 거래소 상장을 위해 컨펌이 모두 끝난 14곳,

상장 확정 거래소2곳,

1차 타겟 거래소 #Bittrex, #HitBTC, #Upbit, #GBX, #Coinrail, #Gopax 라고 합니다.

오피리아 CEO 는 독일사람이고 매우 보수적이기때문에, 성공적인 ICO를위한 인프라 구축중이라고 하네요.



다음으로는 오피리아 커뮤니티에서 투자자들에게 가장  많았던 질문들을 모아 CEO가 답변한 내용을 Q&A 형식으로 정리한 내용입니다.

Opriria Q&A Interview

Q. 깃헙은 따로 없던데 프라이빗으로 진행중이라 공개를 안한건지 프로젝트 진행이 안되어있는지?

A. 깃헙 존재합니다. https://github.com/opiria-pdata

허나, 타 경쟁자가 IP를 무단 복제하는 일이 염려되어 현재 개발중인 코드를 공개하지는 않았습니다.

순차적으로 오피리아 플랫폼의 컴포넌트를 공개할 것 입니다.


Q. 오피리아 팀 매니저는 링크드인이 있던데 정작 개발자들의 이력은 없던데 개발자들의 경력이 전무한지?

A. 초기에 개발자 이력들이 전부 투명하게 공개되었더니 계속해서 헤드헌터들이 저희 개발자를 낚아채려는 시도가 지속되었습니다.

그 후 모든 개발자 이력을 링크드인에서 비공개하기로 하였습니다.

물론 요구하신다면 공개하겠습니다. 아래의 첨부파일에 개발이력과 배경, 링크드인 주소가 있습니다.


Q. 백서에 개인정보관련 많은 경쟁업체가 조사는 되어있는데, 걔네들은 이길만한 무기가 무엇이다! 이런건 없더라구요. 아무리 앱이 있다한들 다운로드수는 안드로이드마켓에서 500회밖에 안될정도로 알려져있지 않은 상태고, 파트너사가 사실인지 아닌지 모르지만 고객이 이용안하면 무너질텐데, 이 시장을 이끌어나갈만한 타업체 대비 경쟁력이 무엇인가요?

A. 오피리아 프로젝트는 경쟁자들과 비교하여 절대적 우위입니다. 

2016년 12월부터 저희는 벤츠, 아우디, 폭스바겐, BMW, 닛산, GM, Procter & Gamble, 인텔에서 사용되는 상용화 제품을 제작하였습니다. 

오피리아 플랫폼은 세계적 다국적 기업들을 대상으로 사용되어지고 있으며 뉴욕의 기업 Strategic Coin (www.strategiccoin.com)에서 감사받고 있습니다. 

6개월간의 감사기간동안 그들은 저희의 개발 코드, 재무상태, 고객 및 어드바이저의 인터뷰, 팀원들의 배경조사, 시장조사, 백서 리뷰, 토큰 경제 및 전략을 검토하였습니다. 

오피리아에 관한 감사 결과는  https://strategiccoin.com/opiria-vista/Experience  에서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많은 경쟁사들은 consumer profile의 중요성을 간과합니다. 허나 consumer profile 없는 개인정보는 가치가 업습니다.  

타 경쟁사들이 objective이고 subjective인 데이타의 조합에 대하여 배제하는 사이에 오피리아는 consumer profile에 집중합니다.  

타 경쟁사가 objective 데이타 (보통 브라우징 기록이나 소셜미디어 활동)에 치중하는 반면 우리는 좀 더 넓은 접근 방식으로 데이타를 수집합니다. 

Web browsing Web eye tracking, 감정 분석, 온라인 결제 기록, 소셜미디어 위치 정보, 웨어러블 기기 목록 등을 수집하며 경쟁사와는 다르게 subjective한 정보도 수집합니다. Subjective data의 예로는 상품 및 서비스 피드백, 주제별 의견을 서베이나 포커스그룹을 통해 수집합니다.

 이렇게 수집된 콤비네이션 정보를 통해 완벽한 데이타 수집이 가능합니다. 

포츈지 500기업에서 수용되는 유러피안 팔리먼트 General data protection regulation support를 준수합니다. 

2개의 강력한 특허도 보유중입니다. eye tracking and emotion recognition.


Q. 실제적으로 개인정보를 사고 판다는게 아무리 토큰보상으로 준다해도 꺼려지는 부분이 있을텐데 혹시 해결책이 있는지??

A.개인정보는 항상 암호화되며 데이타의 프라이빗키는 사용자가 홀드하게됩니다. 

따라서 프라이빗키 없는 데이타는 무단으로 읽는게 불가능하며 소용없게 됩니다. 또한 이용자는 어떤 데이터를 팔 것인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예를들어 사용자의 스마트워치 정보를 공유하기 꺼린다면 단순히 회원가입시 스마트폰 워치 약관에 동의하지않으면 됩니다. 

사용자는 언제나 자신의 개인정보를 통제가능합니다.

또한 모든 데이타는 이용자와의 개인신상과 연결되지 않습니다. 이용자의 컨슈머 프로파일 (나이, 성별, 국적, 재무, 건강과 같은 인구통계정보) 과만 연동됩니다.

고로 구매자는 특정 컨슈머 프로파일만 알뿐 실존 인물을 특정화할 수 는없습니다. 

General Data Protection을 준수하기때문에 실제 데이타가 개인을 알아보는데에 사용할 수 없게 제한되어있습니다.

GDPR을 어떻게 준수하는지는 아래의 pdf를 참고하시기바랍니다. https://bit.ly/2kOKpEe


Q. 토큰을 보상받으면 이를 바로 fiat으로 바꾸는 기능이 있는지 아니면 꼭 중앙거래소를 거쳐야 가능한지? (고객입장에서 아무래도 편의성을 고려하지 않을수 없기에 질문드립니다.)

A. 현재 여러방안을 구상중이며 pdata토큰을 법정통화화폐로 바꾸는 솔루션을 고려중입니다. 예를들어 데빗카드, 거래소 api 등


최근 ICO 투자 실폐사례, 사기건들이 급증하는 만큼 저또한 ICO 프로젝트를 분석하는데는 어느정도 조심스럽고 보수적으로 접근하게 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제가 분석하고 수집한 정보는 참고용으로 활용하시고 반드시 본인이 직접 공식 홈페이지를 찾아보고 커뮤니티를 적극적으로 활용하시어

투자하는데 신중히 결정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오피리아 공식홈페이지 https://opiria.io/ko/

오피리아 트위터 https://twitter.com/PDATA_Token

이상으로 오피리아 (OPIRIA) 플랫폼과 PDATA 토큰에 대한 분석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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