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미2 보웬 신상 업뎃소식 / 배송,교환 관련 공지

 

 

 

안녕하세요! 꼬북입니다 :) 

케이미2

이번에는 아는사람만 안다는 여성의류 스마트스토어 쇼핑몰 케이미2를 간단히 소개드리고 최근 업데이트된 보웬 신상품 관련 소식을 전해드릴까 합니다

 

이곳은 신상품도 자주 업데이트되고 특히나 제 취향의 원피스와 블라우스가 많아서 개인적으로 즐겨찾기하고 자주 방문하는 곳이기도 해요

벚꽃

이제 추위가 가시고 어느덧 따스한 봄이 왔는데요. 

 

얼마전 케이미2에서 보웬 오간자 레이스 블라우스를 구매했는데 어서빨리 입고 봄나들이를 가고싶은데 

요즘 코로나 이슈로 집콕만하고있어서 안타깝네요 ㅠㅠ 빨리 치료제가 나오고 진정되었으면 좋겠어요...

보웬 오간자 레이스

지금 케이미2에서는 보웬 오간자를 포함해 린넨 자켓, 골지 롱 원피스, 보웬 소매 셔링 원피스 등 따끈따끈한 신상들이 많이 나와있어요. 

케이미2 신상 업데이트

케이미 공식 스마트스토어에 들어가서 전체상품 > 최신등록순으로 정렬해 보시면 최근 신상의류들을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너무 흔하지 않으면서도 트랜디하고 디자인이 이쁜 옷들이 많아서 좋아요. 색상도 제가 좋아하는 초콜릿 브라운색상의 옷들이 많아서 맘에들어요 ㅋㅋ

 

가끔 가격적으로는 좀더 저렴한 쇼핑몰에서도 구매를 하는 편이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케이미2를 좀 더 선호하는 편이에요.

 

 

배송관련 안내사항

 

케이미는 최대한 빠른 배송을 위해 노력한다고 합니다. 토툐일도 배송을 출고해서 주말쇼핑하기에도 너무 좋아요.

당일 배송상품도 있고 오후 7시전에만 주문하면 당일 출고한다고 합니다. 그 외 나머지 상품이 배송은 보통 2일에서 7일정도 걸린다고 합니다! 

가끔 주문이 폭주하는 인기상품은 2주나 걸린다고 하네요 ㅠㅠ

 

교환 및 반품 관련 안내사항

상품불량이 있을 경우에는 처음 받아본 포장 그대로 재포장해서 보내주면 교환을 해준다고 합니다. 하지만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환불은 안되고 화장품, 향수등의 착용흔적이 있으면 교환환불이 어려우니 이점 참고해주면 좋을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