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프토몬 게임으로 기프토 코인 채굴 후기 1탄

​  기프토몬 게임으로 기프토 코인 채굴 후기


                                        
  얼마전 업비트에 상장되면서 관심이 집중된 코인인 기프토 (GTO) 코인이 최근 7월 12일 게임을 통한 채굴시스템을 정식 오픈했습니다​

​  이번에 기프토에서 정식오픈한 게임이름은 기프토몬입니다.
일반적으로 진입장벽이 높은 기존 코인들의 채굴시스템에 비해 게임이라는 흥미로운 소재로 일반인들 누구나 쉽게 게임에 접속해서 간단한 게임을 통해 기프토 코인을 채굴하고 모바일상의 지갑을 통해 쉽게 입출금이 가능하다는점이 큰 장점인것 같습니다.


                                             


  실제로 기프토몬이라는 게임을 통한 코인 채산성, 즉 채굴 효율성이 얼마나 되는지, 그리고 얼마나 게임완성도가 있고 재밌는지 직접 채험해보기 ​위해 저도 게임에 접속해서 직접 플레이를 해보았습니다.
기프토 채굴게임 후기는 여러글로 나눠서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실제로 레벨업을 시켜가며 얼마나 채산성이 높아지는지, 그리고 보다 효율적으로 채굴하기 위해서 어떤식으로 캐릭터들을 육셩시켜야 하는지 차근차근 팁을 공유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기프토몬 게임은 별도의 앱이나 프로그램을 다운받거나 설치할 필요 없이 모바일 웹 또는 pc 크롬 상에서 바로 접속해서 플레이할 수 있는 웹게임입니다.
별도의 회원가입도 필요없고 구글 이메일 로그인만 하면 바로 게임 계정이 생성되고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대부분의 모바일게임들이 그렇듯 기프토 채굴게임도 퀘스트와 튜토리얼이 존재해서 퀘스트가 시키는대로 차근차근 플레이를 하다보니 어느새 펫이 세마리가 생기고 레벨도 부쩍 올랐습니다.​ 세븐나이츠와 같은 인기 모바일게임​들과 마찬가지로 기프토몬도 전투를 할 때 시간 충전형 물약을 소모해서 플레이를 하고 캐릭터들의 레벨이 올라가는 형식입니다.

초반 주요 퀘스트들은 대전퀘​​​스트가 거의 대부분이며,
제일 중요한 것은 본격적인 채굴을 위해서는 특정 등급이상의 펫을 보유해야 하며 해당 등급의 팻을 구입하거나 육성시키기 위해서는 기프토 코인이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저도 내심 투자비용없이 공짜로 채굴이 가능하지 않을까라는 기대를 갖고있었는데 역시 세상에 공짜는 없으며 블록체인상 채굴에는 당연히 일정량 이상의 지분투자가 필요하다는걸 망각하고있었죠... ㅎㅎ
물론 많은 시간과 친구초대 이벤트 등을 통해서 천천히 육성시키다보면 별도의 GTO 기프토코인 투자없이도 채굴이 가능은 할것 같습니다.


여러 기프토 커뮤니티에서 이 채굴게임으로 기본적인 채굴을 하려면 50기프토정도는 투자하면 채굴캐릭터를 뽑아서 채굴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50기프토면 현재 1기프토에 150원정도 되니 7500원정도 투자비용이 들겠네요.
더 많이 투자하면 할수록 케릭터의 등급을 더 많이 올려 더 효율성있는 채굴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기프토커뮤니티에서 3550기프토를 투자해서 벌써 어느정도 캐릭터를 육성해서 채굴하고있는 분의 짤을 보니 1시간에 2GTO 정도 채굴하고있는것 같습니다. 하루에 48GTO 채굴 이 가능한 샘이네요. 점점 캐릭터가 육성되며 채산성이 높아지고 기프토가격이 높아질수록 채산성은 더욱 커질것 같습니다.



레벨이 5, 10, 20, 30 단위로 올라갈때마다 채굴효율성이 높앚고 엘리트마이너는 40% 가량의 보너스를 받는다고 하네요.


게임설정화면에 들어가면 기프토 모바일지갑을 통해서 쉽고 간편하게 기프토코인 입출금이 가능한 것 같습니다.



하지만 그전에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하는데 아직 이메일 인증 서비스를 제공하고있지 않는것 같습니다. 기프토 커뮤니티에서도 아직 이메일 인증이 안된다는 민원이 여럿 들어오는걸 보면 기프토 개발진들도 해당 서비스를 고치고있는 중인듯 합니다.

게임이 오픈된지 얼마 되지 않아 아직까지 투자금액 대비 채굴 성에 대한 데이터와 정보가 많지 않아 다음 포스팅에서는 메일인증이 되고나면 제가 직접 소액 투자를 해서 경험해보고 투자금액 대비 채굴 수익율에 대한 데이터를 산출하려 공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상으로 기프토몬 게임을 통한 기프토 코인 채굴 후기 1편을 마치겠습니다.


기프토몬 게임플레이(채굴)하러 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