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직구 추천영양제 best 10

*본 포스팅에서 추천된 상품은 아마존 어필리에이트활동의 일환으로서,

해당 상품을 구매하시면 글 작성자에게 소정의 수익금(커미션)이 지급됩니다.

 

급변하는 오늘날의 세상에서 최적의 건강과 웰빙을 유지하는 것은 어려운 일입니다. 증가하는 오염, 건강에 해로운 식단, 스트레스가 우리 몸에 큰 타격을 주기 때문에 올바른 영양 보충제로 건강을 유지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미국 시장은 각각 다양한 이점을 제공한다고 주장하는 다양한 보충제로 넘쳐납니다. 수많은 선택 항목을 탐색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안전하고 효과적인 인기 미국 영양 보조제 상위 10개 목록을 작성했습니다.

 

1. 종합 비타민제

종합비타민은 우리 몸이 최적으로 기능하는 데 필요한 필수 비타민과 미네랄을 제공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꼭 필요한 보충제입니다. 정제, 캡슐, 구미 등 다양한 형태로 제공됩니다. 일부 인기 브랜드로는 Centrum, One-A-Day 및 Garden of Life가 있습니다. 매일 종합 비타민제를 복용하면 전반적인 건강과 웰빙을 지원하는 데 필요한 모든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습니다.

 

2. 오메가-3 피쉬 오일

주로 생선에서 발견되는 오메가-3 지방산은 심장 건강, 뇌 기능 유지 및 염증 감소에 필수적입니다. Nordic Naturals 및 Nature Made와 같은 어유 보충제는 많은 양의 생선을 섭취하지 않고도 중요한 지방산을 얻을 수 있는 편리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최상의 결과를 위해 EPA와 DHA의 균형이 좋은 고품질 어유 보충제를 선택하십시오.

 

3. 비타민 D

비타민 D는 뼈 건강, 면역 기능 유지 및 기분 조절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비타민 D의 주요 공급원은 햇빛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 특히 추운 기후에 사는 사람들은 이 필수 영양소를 충분히 섭취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NOW Foods 비타민 D3 및 NatureWise 비타민 D3와 같은 보충제는 간극을 채우고 전반적인 건강을 지원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4 프로바이오틱스

프로바이오틱스에는 장 건강을 촉진하고 소화를 개선하는 유익한 박테리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면역력을 강화하고 염증을 줄일 수 있습니다. 일부 인기 있는 프로바이오틱스 보충제에는 Culturelle, Garden of Life RAW Probiotics 및 Align이 포함됩니다. 최대의 혜택을 보장하기 위해 다양한 범위의 박테리아 균주와 높은 CFU(집락 형성 단위) 수를 가진 제품을 찾으십시오.

 

추천제품 바로가기 > 

https://amzn.to/3ZVr70Z

 

5 . 단백질 파우더

단백질 파우더는 근육을 키우거나 체중을 줄이거 나 단순히 건강한 식단을 유지하려는 개인에게 훌륭한 보충제입니다. 인기 있는 선택에는 Optimum Nutrition, Dymatize 및 Vega와 같은 브랜드의 유청, 카제인, 콩 및 식물성 단백질 분말이 포함됩니다. 편리하고 영양이 풍부한 식사 대용이나 운동 후 간식을 위해 쉐이크나 스무디에 섞어 드십시오.

 

프로틴바

운동을 하는 사람들은 본격적으로 근육을 키우기 위해서는 체중x2g 의 단백질을 섭취하는게 좋습니다.

80키로 체중의 성인남성이 하루 섭취해야 하는 단백질량은 160g입니다.

 

하루 한끼에 단백질 풍부하게 섭취했을때 30g이라고 치면 5끼를 챙겨먹어도 부족하죠.

억지로 5끼를 챙겨먹기도 힘들어서 단백질 보충제를 많이들 활용하는데요.

사실 단백질보충제도 매일 하루 두번씩 계속 먹으먼 질리고 물리죠. 

그래서 맛있는 간식 겸 단백질 보충자원으로써 프로틴바를 대체하는것도 훌륭한 선택입니다.

 

미국에서 프로틴바 베스트셀러로 가장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을 추천드립니다.

 

바로 퓨어 프로틴바입니다.

https://amzn.to/40C8b8h  

 

아르기닌

아르기닌은 혈류확장으로 강력한 펌핑감을 주고 남성들의 성생활에도 아주 큰 도움을 주는걸로 잘 알려져있죠.

근육으로 공급되는 영양분의 혈액공급에도 아주 탁월한 효과를 보이고 있는 영양제중 하나입니다.

 

아르기닌 추천상품

https://amzn.to/40AoJ0w

 

6. 마그네슘

마그네슘은 근육과 신경 기능, 혈당 조절, 에너지 생성 등 신체의 300가지 이상의 생화학 반응에 관여하는 필수 미네랄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식단에서 충분한 마그네슘을 섭취하지 못할 수 있으므로 보충제가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일부 인기 있는 마그네슘 보충제는 Doctor's Best High Absorption Magnesium과 Natural Vitality Calm입니다.

 

7.  B 복합 비타민

B 복합 비타민은 우리의 에너지 수준, 뇌 기능 및 세포 대사를 유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스트레스, 열악한 식단 및 특정 약물은 B-비타민 저장고를 고갈시켜 보충이 필요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필수 B-비타민을 모두 섭취하려면 Jarrow Formulas 또는 NOW Foods와 같은 고품질 B-복합체 보충제를 찾으십시오.

 

8. 코엔자임 Q10(CoQ10)

CoQ10은 우리 몸에서 생성되는 자연 발생 항산화제입니다. 그것은 에너지 생산에 중요한 역할을 하고 심장 건강을 지원합니다. 그러나 CoQ10 수치는 나이가 들거나 특정 건강 상태로 인해 감소할 수 있습니다. Qunol Ultra CoQ10 및 Pure Encapsulations Co와 같은 CoQ10 보충제가 대표적입니다.

 

9. 포도씨추출물

포도씨 추출물은 포도씨(Vitis vinifera)에서 추출한 강력한 항산화제입니다. 올리고머 프로안토시아니딘 복합체(OPC)와 같은 건강 증진 화합물로 가득 찬 포도씨 추출물은 수많은 잠재적인 건강상의 이점으로 인해 식이 보충제로 인기를 얻었습니다. 다음은 포도씨 추출물을 일상 생활에 통합할 때 얻을 수 있는 몇 가지 주요 이점입니다.

  1. 항산화 특성: 포도씨 추출물은 플라보노이드, 페놀산 및 프로안토시아니딘을 포함한 항산화제가 풍부합니다. 이러한 항산화제는 산화 스트레스를 유발하고 세포를 손상시켜 잠재적으로 암 및 심장병과 같은 만성 질환을 유발할 수 있는 자유 라디칼을 중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자유 라디칼을 퇴치함으로써 포도씨 추출물은 전반적인 건강을 유지하고 질병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2. 심혈관 건강: 포도씨 추출물은 혈액 순환을 개선하고 염증을 줄이며 LDL(저밀도 지단백) 콜레스테롤의 산화를 방지하여 심혈관 건강을 지원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산화된 LDL 콜레스테롤은 동맥의 플라크 형성에 기여하여 심장 질환의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이러한 산화를 방지함으로써 포도씨 추출물은 건강한 동맥을 유지하고 심장 마비 및 뇌졸중의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3. 혈압 조절: 일부 연구에서는 포도씨 추출물이 고혈압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제안합니다. 정확한 메커니즘은 아직 불분명하지만 포도씨 추출물의 항산화 및 항염증 특성이 이러한 효과에 기여할 수 있다고 믿어집니다.
  4. 항염증 효과: 포도씨 추출물은 항염증 특성을 나타내어 관절염 및 자가 면역 질환과 같은 다양한 염증 상태의 증상을 완화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염증을 줄임으로써 포도씨 추출물은 관절염 환자의 관절 통증, 부기 및 이동성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5. 당뇨병 관리: 포도씨 추출물은 인슐린 감수성을 개선하고 혈당 수치를 낮추어 당뇨병 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항산화 특성은 또한 당뇨병 환자에게 흔한 고혈당으로 인한 손상으로부터 혈관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6. 피부 건강: 포도씨 추출물의 강력한 항산화제는 자외선, 오염 및 노화의 유해한 영향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피부 탄력을 개선하고 주름을 줄이며 전반적인 피부 건강을 증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7. 인지 기능: 일부 연구에 따르면 포도씨 추출물은 인지 기능을 개선하고 노화와 관련된 인지 기능 저하를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포도씨 추출물의 항산화제는 알츠하이머병과 같은 신경퇴행성 질환의 발병에 기여할 수 있는 산화 스트레스로부터 뇌 세포를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8. 암 예방: 포도씨 추출물의 프로안토시아니딘은 암세포의 성장을 억제하고 유방암, 전립선암 및 결장암과 같은 일부 유형의 암에서 세포 사멸(세포 사멸)을 유도하는 등 항암 특성을 입증했습니다.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하지만 포도씨 추출물은 잠재적인 암 퇴치 보충제로서의 가능성을 보여줍니다.

포도씨 추출물은 수많은 잠재적인 건강상의 이점이 있지만 균형 잡힌 식단과 건강한 생활 방식을 대체해서는 안 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특히 기존 건강 상태가 있거나 약물을 복용 중인 경우 새로운 보충제를 일상에 포함시키기 전에 항상 의료 전문가와 상담하십시오.

 

상품바로가기

https://amzn.to/3lI15QW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