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렁이 관련 꿈해몽

임신 중에 여자가 구렁이를 낳고 있는 구렁이 꿈 해몽

사업이 번창하게 되고 생산물들이 대길하게 됨

 

큰 구렁이가 몸을 휘감고 있는 구렁이 꿈 해몽

아들을 낳을 태몽이고 구렁이가 크면 클수록 많은 운을 가지고 태어나게 됨

 

구렁이가 집안으로 들어오는 구렁이 꿈 해몽

집에 큰 재물이 들어오게 되거나 금전운이 상승하게 되고, 사업과 일이 모두 성공하게 됨

 

황금색 큰 구렁이를 보는 구렁이 꿈 해몽

큰 행운이 찾아오게 되어 집안에 경사가 생기게 됩다

또한 내가 하는 일과 사업 등이 날로 번창해서 많은 재물을 얻게 된다

 

 

 

내가 큰 구렁이를 죽이는 구렁이 꿈 해몽

내가 위험에 빠지게 될수 있으며 자식이 있는 경우 큰 사고가 날 수 있으니 주의 필요

 

노란 구렁이가 나무를 타고 올라가고 있는 구렁이 꿈 해몽

직장인이라면 승진운이 있으며 원하던 일들이 모두 이루어지게 됨

 

큰 구렁이를 산에서 마주치는 구렁이 꿈 해몽

태몽이며 집안에 예쁜 여자아이가 태어날 것을 의미

 

큰 구렁이가 독사와 싸워서 이기는 구렁이 꿈 해몽

모든 일들이 소망대로 이루어지게 되고 경쟁자들과의 싸움에서 승리하게 됨

 

노란색 구렁이를 보는 구렁이 꿈 해몽

나의 어려움을 잘 아는 귀인이 나타나 문제를 해결해주어 크게 성공하게 되거나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됨

 

내가 구렁이와 마주쳤지만 뒤돌아서 가는 구렁이 꿈 해몽

내가 하는 일이나 사업에서 나를 방해하는 사람과 세력 등으로부터 벗어나게 된다.

 

미꾸라지가 구렁이로 변하는 구렁이 꿈 해몽

현재 계획하고 있는 일들이 좋아지게 되거나 준비하는 일과 사업 등이 크게 번창하여 성공하게 됨

 

큰 구렁이가 작은 구멍속으로 들어가는 구렁이 꿈 해몽

흉몽이며 본인이 진행하는 일에서 사고와 문제가 발생하게 되어 곤경에 처할 수 있다

 

구렁이가 임산부를 물어버리는 구렁이 꿈 해몽

태몽이며 나라에 장차 크게 될 아이가 태어나게 됨

 

산정상에서 파란색 구렁이가 몸을 늘어뜨리고 있는 구렁이 꿈 해몽

태몽이며 어떠한 기관이나 단체의 우두머리가 되는 아이가 태어나게됨

 

미꾸라지가 비단구렁이로 변하고 있는 구렁이 꿈 해몽

작은 일로 시작을 해서 큰일을 이루게 되는 성과를 거두게 됨

 

작은 뱀들이 큰 구렁이 주위에 우글거리는 구렁이 꿈 해몽

사회단체의 리더가 되고 권력을 손에 거머쥐게 됨

 

허물을 벗는 구렁이가 사라지고 있는 구렁이 꿈 해몽

내가 지었던 죄를 청산하게 되고 새로운 신분으로 살아가게 됨

 

황색 구렁이 꿈 해몽

정치가가 되거나 사업가가 되어서 권력을 손에 쥐게 됨

 

구렁이가 집 지붕 위로 들어가는 구렁이 꿈 해몽

태몽이며 공공기관의 지도자가 되는 아이가 태어나게 됨

 

비단구렁이가 알을 낳는 것을 보는 구렁이 꿈 해몽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과 사업이 크게 성공하게 되면서 재물과 금전이 들어오게 됨

 

노란 구렁이가 치마 속으로 들어오는 구렁이 꿈 해몽

임신을 하게 될 수 있음

 

마당에 구렁이가 가득 차 있는 것을 보는 구렁이 꿈 해몽

금전이 들어오게 되며 운수대통을 하게 될 것을 뜻함

 

방안에 있는 황금 구렁이 꿈 해몽

집의 사정이 좋아지게되어 성장하고 발전해 수많은 재물들과 금전이 들어오게 됨

 

내가 구렁이를 잡아서 먹고 있는 구렁이 꿈 해몽

새롭게 나온 책을 읽으면서 지식을 쌓게 됨

 

내가 구렁이에게 물리는 구렁이 꿈 해몽

내가 진행하는 일에 귀인이 나타나 성공을 하고 명예도 얻게 됨

 

호랑이와 구렁이가 싸우는 것을 보는 구렁이 꿈 해몽

내가 직접 연관이 있는 것보다는 서로 다른 경쟁 회사가 서로 더 자기가 잘났다면서 싸우게 되고 비난하게 됨

 

 

내 몸을 감고 있는 구렁이 꿈 해몽

앞으로 좋은 남편을 만나게 될 수 있으며 결혼한 여자라면 바람을 피우게 됨

 

내 다리를 감고 있는 구렁이 꿈 해몽

임신을 생각하고 있다면 앞으로 큰일을 해내는 아이가 태어나게 되지만

만약 떨어져 나간다면 유산을 하게 될 수 있음

 

지네와 구렁이를 같이 보고 있는 구렁이 꿈 해몽

태몽이며 태어날 아이가 큰 사업을 운영해서 부를 쌓아가는 것을 뜻하고 지네가 많을수록 부가 더 많아짐

 

허물을 벗고 있는 구렁이 꿈 해몽

결혼을 했다면 안 좋은 일들을 정리하고 다시 새로운 시작을 하게 되는 것을 뜻하지만

결혼을 하지 않은 사람이라면 과거에 안 좋은 전력으로 인해서 마음의 상처를 입게됨

 

검은 구렁이 꿈 해몽

대인관계에 있어서 큰 시련을 겪게 되고 배신을 당하게 되며 자신의 일에 방해가 될 수 있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