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가상화폐) 텔레그램 방 주소 모음(펌핑방,유료방,무료방 주의)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트코인(가상화폐) 투자자들을 위한 유용한 텔레그램 커뮤니티 방 주소들을 소개시켜드리고자 합니다.



가상화폐 투자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차트분석이나 투자하고자하는 코인에 대한 백서 등에 대한 공부도 아닌


바로 '정보수집' 이라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발빠르게 가격이 오를만한 코인들에 대한 정보를 얻어 투자를 하는 것이 가상화폐 투자에서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국내 포탈사이트, 코인커뮤니티사이트를 통한 정보수집에는 많은 한계가 있으며 신속성도 떨어집니다.


코인투자경험이 많은 사람들은 다들 아시겠지만, 대부분이 텔레그램(펌핑방,유료방,무료방)을 활용해서 정보수집을 하고 투자여부를 판단하고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제가 활용하고있는 유용한 텔레그램 정보방들을 공유드리며 각 방들에 대한 개인적인 후기들도 간략하게 말씀드리겠습니다 :D


펌핑방/유료방/무료방 


코인커뮤니티 - 국내편

조인디

-> 중앙일보에서 해시드와 비트메인의 투자를 받아 만든 가장 신뢰성있는 텔레그램 채널. 조인디에서 나오는 기사와 조인디 트위터, 페이스북, 유튜브 소식을 텔레그램채널에 제일 먼저 실시간으로 올려주고있어 구독하고있습니다. 
가짜뉴스가 아닌 중앙일보 이름걸고 고급정보들을 위주로 다루고있어 가상화폐, 블록체인 쪽으로 인사이트를 키우기에 적합한 채널입니다

또봇 브리핑룸

  -> 방장이 유능한 개발자출신으로, 각종 상장정보와 코인들의 매집정황, 가격변동을 봇을통해 바로바로 분석하여 공유해줍니다. 
요즘 거래소상장이 되면 코인값이 치솟는데 상장정보를 봇으로 자동감지해서 텔레방 사람들에게 바로바로 알림공지해주는 유용한 방입니다.


-> 코인과 주식을 병행하는 트레이더들이 운영하는 차트리딩방입니다. 흔히들 알고있는 펌핑방은 아니며 비트코인차트를 중심으로
솔직하고 나름 책임감있게 차트분석을 해주고 승률도 괜찮은 편이며 최신 호재,악재 뉴스들도 빠릿빠릿하게 전달해줘서 애용하고있는 채널입니다.

https://t.me/QtumKorea 퀀텀코리아

-> 옆집 아주머니도 안다는 김치코인으로 유명한 퀀텀 한국커뮤니티방입니다. 요즘 퀀텀값이 많이 떨어져 분위기는 안좋지만 ㅠㅠ 그래도 퀀텀은 개인적으로 여전히 펀더멘탈이 좋은 가치투자종목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퀀텀을 보유중 혹은 보유하실 예정이라면 들어가보시는걸 추천합니다.

https://t.me/sosoico  소소아쇼

-> 나름대로 진정성있고 솔직하며 진지하게 가상화폐투자를 전업으로 삼고 좋은 정보를 전달해주려 노력하시는 소소님이 진행하는 ICO 분석 커뮤니티입니다. 



-> 소소님의 텔레방 메인체널입니다.


-> 바이낸스 상장, 기타공지사항을 빠르게 접할 수 있고 바이낸스 서포터즈들이 있어 바이낸스 이용자분들은 문의를 바로바로 넣을 수 있습니다.

https://t.me/kotalk 코랑이수다

-> 단타 트레이더 코랑이님 텔레방 커뮤니티이며 나름 차트를 잘보시는것 같습니다.



https://t.me/realchainKR 리얼체인토론




코인커뮤니티 - 해외

그외 해외 각종 유망 코인들을 다루고있는 텔레방들입니다.





이상으로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다들 즐거운 불금 보내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