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피스 코인 전망, 호재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가장 핫한 코인중 하나인 아피스 코인에 대한 리뷰를 진행하고자 합니다.


아피스는 2월 ICO를 진행했던 코인으로 저또한 토큰뱅크를 통해 소액 참여를 했었습니다.



당시 1토큰당 5.6원정도의 가격으로 구매를 했었는데, 현재 아피스 가격은 한화기준 13원정도 하고있습니다.


요즘 유망 ICO를 참여해도 상장이후 가격이 아쇼가보다 많이 덤핑이되는 경우도 많고 사기 ICO도 많은데,


아피스는 고맙게도 비트지(BIT-Z) 거래소에 첫 상장이 되고 투자금대비 2.5배가량의 가격상승이 있어 매우 뿌듯합니다....



아피스는 앞으로의 호재가 더더욱 기대가 되는 유망코인이라 당분간은 계속 홀드할 예정입니다.


먼저 아피스코인에 대한 기본적이고 쉬운 이해를 위해 간략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피스 공식 홈페이지 https://apisplatform.io/ >


아피스는 마스터노드 중개 플랫폼으로 대쉬, TNT 등과 같은 마스터노드코인들을 

아피스플랫폼상에서 대신해서 쉽고 효율적으로 운영 및 관리해주고 보상을 지급해주는 플랫폼입니다.



기존 마스터노드 코인들의 가장 큰 단점을 꼽자면 크게 두가지를 들 수 있습니다.


첫째, 마스터노드를 구축하기 위해서는 많은 자금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소액 투자자들에게는 진입장벽으로 다가오고 큰 부담이 될 수 있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둘째, 마스터노드를 구축하였다고 하여도 해당 마스터노드를 돌리기 위한 운영, 관리작업이 은근히 까다롭습니다.


아피스플랫폼은 바로 이러한 마스터노드코인을 소액투자자들도 참여하여 균등하게 보상을 지급받을 수 있도록 하고 까다로운 운영관리작업을 대신해주며

그 수수료로 아피스토큰을 활용합니다.


제가 아피스코인의 전망을 긍정적으로 바라보는 이유는 바로 이러한 구체적이고 현실적인 수익성있는 모델을 갖추었다는 점입니다.

여타 다른 허황되고 말만 번지르르한 전세계를 사로잡을듯한 슈퍼울트라 플랫폼 코인이 아닌...


현실적이면서도 꾸준하고 안정적인 상호 수익 체계를 갖춘 플랫폼이라는게 제 결론입니다.


자, 이제 아피스에 대한 간략한 소개와 제 견해를 마치고 다음으로 아피스코인의 로드맵과 호재, 그리고 단기 가격전망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첨부드리는 로드맵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아피스는 다가오는 7월에 메인넷을 런칭하고 마스터노드 플랫폼 정식런칭, 웹월렛 배포 등 굵직굵직한 호재들이 밀집되어 있습니다.



또한 최근 BIT-Z 비트지 거래소에 상장되어 다가오는 6월6일부터 에어드랍 스냅샷 이벤트를 진행하는등

7월까지는 계속해서 가격상승이 될만한 재료들이 풍부합니다. 또한, 아피스는 한국을 대상으로 보다 활발하게 마케팅을 진행하고있는 행보를 보았을때

조만간 국내 거래소에도 상장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아피스는 현재가격이 13원정도에 거래되고있지만 개인적으로 국내거래소 추가상장과 맞물려 7월까지 30원 이상의 가격돌파도 가능할 거라고 믿습니다.

아피스는 현재 비트지거래소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bit-z 거래소 바로가기 > https://www.bit-z.com/user/signup?pid=2043370

이상으로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즐거운 하루 되세요! :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