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프레소 커피머신 호환되는 캡슐 추천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호환되는 캡슐 추천

 

 

1. Peet's coffee/ Intensity 8,9,10,11 ($0.69/Count)

결과적으로 피츠 커피가 제일 맛있다.

근데 가격이 다른 캡슐에 비해 좀 더 비싸지만, 그만큼 값어치를 한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왜냐면, 다른 캡슐들은 플라스틱 재질이라면, 피츠 커피는 알루미늄 캡슐이기에.

플라스틱 캡슐에서 나올 수 있는 혹시모를 환경호르몬이 걱정이신 분들이있다면 좋은 선택대안이 될 수 있을 듯.

만약에 아마존에서 구매 시, 주기적으로 배달오는 옵션은 선택 해두면 적게는

5% 많게는 1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능하다.

그리고 캡슐을 내렸을 때 같은 숫자가 같은 intensity 라고해도, 좀 더 진하게 에스프레소가 압출되는 편이다.

2. KIMBO/ Intensity 9,10,12($0.375/Count)

역시 아마존에서 구매다.

아마존 리뷰를 살펴보았을 때, Peet's coffee와 가장 유사하다고 해서 구매했는데,

가성비를 고려하다보면 결국 KIMBO로 재구매하는 경우가 허다했다.

무엇보다 이 시국에 집에서 먹는 커피양을 생각해보면, KIMBO가 가장 합리적인 선택이 아닐까 싶다.

최근에 Peet's coffee 9호랑 KIMBO 9호를 각각 내려 맛을 시음해보았는데

확실히 Peet's가 훨씬 더 진하고 KIMBO가 아~주 살짝 더 신맛(?)이 느껴졌다ㅠㅠ

보통 9랑 12호가 10호 보다 좀 더 저렴하게 판매한다.

 

 

 

3. B1870 ($0.38/Count)

Made in Italy~~

일단 이게 가성비 갑이다.....

이 캡슐의 경우 한 번에 여러 캡슐을 써야할 때 유용한 편

예를들면, 보통 캡슐 한 두개 내려먹는데, 아주 가끔씩 속 쓰리면 라떼를 만들어 먹고있다.

라떼는 캡슐 하나로는 부족해서 세 개 내려야 하는 데, 이때 쓰면 매우 좋당!

일단 60개의 캡슐을 먹어보았고, 맛도 나쁘지 않지만 나는 Peet's 나 KIMBO가 좀 더 땡기는 편

 

 

4. Cafe La Llave/ Intensity 11 ($0.5/Count)

 

내 취향 아니다.

일단 가장 비슷한 맛은, 캡슐로 넘어오기 전에 드립커피 먹던 시절,

Cafe Bustelo (쿠바 스타일 커피라는데....) 제품을 이용한 적있는데 이맛이랑 가장 유사한 것 같았다.

일단 신맛은 하나도 없어서 좋은데, 음 커피 특유의 쓴맛이 약함

나에게 커피란 아침 공부 시작 전에 잠을 깨고 정신을 차리게 해주는 용도인데, 쓸 수록 효과가 배가 되는 듯

 

5. ROASTESSO/Intensity 5,8,9 ( $0.367/count)

 

이거는 이번에 첫 구매, 아직 맛 비교는 불가하다

요즘 속이 쓰려서 Intensity 5로 한 개 먹어봤다

뭔가 이름이 다 남미 스러워서 Cafe La Llave랑 맛이 비슷할 거라 생각했던 것은 나의 오산이고

5호 였음에도 불구하고 꽤 진해서 놀랐던 기억이 났다

맛도 나쁘지 않았음.... 하지만, 아직 평가하기에는 이르다

댓글